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남편 레이저토닝 +클라리티 레이저 / 나는 인모드리프팅+스킨 보톡스

일상이야기 기록

by 아빠빠빠 2023. 10. 26. 15:20

본문

반응형

너무 아팠던 피부과 시술ㅠㅠ 요즈음 얼굴의 잡티로 인해 괴로웠어요..
오늘은 연차를 쓴 김에 작년에 다녀간 피부과에 남편과 함께 다녀왔어요^^


남편은 레이저 토닝과 클라리티 레이저를 받기로 결정하고.. 함께 가는 차원에서 재미를 위해서ㅋㅋ (사실 이게 목적ㅋㅋㅋ


저도 리프팅 시술을 시도해보았어요^^나이가 들면서 팔자 주름도 점점 깊어지고 있어서 시도해보려 했는데.. 토닝이나 클라리티 정도의 아픔만 생각하고 있었는데.. 으악 하고 돌아왔습니다ㅋㅋㅋㅠㅠ

사전 지식 없이 병원에서 진행 중인 패키지에서 선택했어요.. (인모드 리프팅 + 스킨 보톡스)

 

신랑과 데이트 ㅎ 남편 레이저토닝 +클라리티 레이저 / 나는 인모드리프팅+스킨 보톡스


인터넷검색으로 인모드 후기를 조금 더 빨리 봤으면 덜 겁먹었을지도 몰라요ㅠㅠㅋㅋㅋ

와, 정말 표현력이 탁월하십니다.. 진공청소기에 인두를 달고 지나간다는 느낌ㅠㅠ 그래도 다행히 기계를 떼주셨을 때 훨씬 편해졌어요.. 하지만 스킨 보톡스는 정말 아팠어요ㅠㅠ

어쩌다 보니 마취 크림을 바르더라고요; 마취를 뚫고 주사를 맞으려니까 고통스러워서 끙끙거렸어요.. 주사 바늘을 정말 싫어해요ㅠㅠ

약 일주일 정도 지나야 시술 효과가 조금씩 나타난다고 하는데.. 고통을 참은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^^;

관련글 더보기